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2019.02.13 01:07

[2017.11.08]

조회 수 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2017.11.04 시티 브랜치 소식 전해드립니다

1.jpg

이 날은 좀비 행진과 다가오는 멜번컵 데이 등의 행사로 시티가 많이 붐비는 날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지나다니며 거리의 작은 예수님들에게 돈을 주어서 짧은 시간 앉아 있어도 돈이 많이 모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자리를 뜨지 못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날  9( 2, 리턴7) 작은예수님들과 브랜치 모임을 함께 했습니다. 

철인삼종경기 영상을 보고 찰스가 인간이 고통 받고 있는 5가지 문제 중 3가지를 복음으로 쉽게 풀어 전해주었습니다.

 

2.jpg

Sharon 

Sharon은 거리에 앉아 울고 있었습니다. 남편에게 9년 동안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 날도 남편의 동생이 자신을 때리려고 하여 아침에 급히 도망 나왔다고 합니다. 

Sharon은 현재 3명의 자녀와도 따로 지낸다고 합니다. 

도망나와서 거리에 앉아 있는데 너무 슬퍼서 자살하려고 생각도 했었다고 합니다. 

우리 팀이 Sharon에게 처음 찾아갔을  Sharon은 초청을 거절했습니다. 

얼마 후 두번째로 우리팀이 다시 찾아왔을 때는 Why not?이라는 마음이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결국 브랜치 모임으로 초청되었고, 메세지를 듣고 예수님을 진심으로 영접했습니다. 

Shron은 메세지를 듣고 우리의 몸이 죽어도 영혼은 죽지 않음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이제는  자살하면 안되는  알게 되었고 자신의 가치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Woman refugee기관을 알아보고 들어가보려고 한다고 기도부탁을 하여 함께 기도해주었습니다.

 
3.jpg

Kane  

주중 수요일에거리에서 Kane이 거리에 앉아 있어서 찾아 갔을때 감정적으로 힘들어하는 같아 보였었습니다. 

다른 것 없이 옆에서 같이 기도해주었는데 너무 좋아했습니다. 이후로 Kane은 마음이 많이 열린것 같았습니다.

우리 팀을 만날  마다 오겠다고 약속하고 실제로 시작 시간보다 일찍 왔습니다. 

Kane은 모임 시작부터 이미 행복해 보였습니다. 각 순서 마다 너무 좋아했고, 말씀도 들었습니다. 

소그룹 모임에서 지금 가지고 있는 문제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Kane은 자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문제가 숙소를 찾는 것이라고 나눴습니다. 

그리고 지금 마음에 많은 갈등들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런저런 마음이 복잡해서 힘들었는데 모임에 와서 좋았다고 합니다. 

이제 조금씩 말씀을 이해하고 있고 종종 기도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4.jpg

 

Clint

Clint는 찬양하는 시간이 가장 좋았고 모임 안에 평안함이 있는 것 같다며 좋아했습니다. 

Clint는 평소 갈등에 연류되는 것을 싫어하는데 가정 안에서 아내와 아들로부터 오는 갈등을 피하기 위해 

한달전 스스로 집에서 나왔다고합니다. 하지만 마치 거리에 나온지 두달이 넘은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다음주에 다시 집으로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Clint는 말씀을 듣고 자신의 삶에도 사단이 일하고있는것 같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다음주 가족들을 만날때 자연스러운 관계 회복과 평안한 마음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담배, 술, 마약에 중독되어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지만, 그 안에 아프고 무너진 마음을이 있었습니다. 

본인 발로 찾아오지 못하는 작은 예수님들과 같이 먹고 이야기를 듣고 기도와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에 있는 분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위로 받게 하시니 감사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지날수록, 실제적 변화와 영적인 피드백이 나오고 있습니다

계속 기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